반응형

어제는 문정역 "전철우 제주해장"을 다녀왔는데...

2024.09.25 - [잘먹고 잘살자/요리.음식] - 문정역 맛집 전철우 "제주해장" 다녀왔어요

 

 

저녁에는 수내역 "봉혜자"에 들려서  외식을 해서 사진 몇장 올려 봤습니다.

 

 

 

수내역쪽에 위치한 낙지, 주꾸미 볶음 전문점이고요

이쪽 라인에 와플, 초밥, 파스타, 미트볼, 중식당 등이 쭉 이어져 입점해 있습니다.

 

 

 

 

입구사진인데... 정면 사진을 못찍었네요

 

 

728x90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는데... 매운게 땡길때 가끔씩 오는 편입니다.

주력은 낚지볶음 입니다.

 

 

 

 

 

 

 

테이블 마다 테이블 오더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간만에 왔더니, 새우부추전이 새로 생긴 듯 합니다.

배가 불러서 사이드는 안시키는 편이라...

 

얼마전까지는 영수증 리뷰하면 

멘보샤 4조각 공짜였는데.. 이제는 행사는 안하는 듯 하네요

아깝네...!!

 

 

 

낙지볶음을 시켜야 하는데... 

음식이 나오고 나서야 주꾸미 볶음을 시킨 걸 알았네요...ㅠㅠ

 

 

 

맵기는 3단계 중에 선택하시면 되구요

 

반응형

 

 

 

기본 찬입니다.

배추 백김치는 담백하고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역활을 하는데.. 맛이 괜찮습니다.

콩나물은 맛을 비빌때 넣어주시고

묵이 4~5조각 들어간 묵사발은 에피타이저...   시고 달고... 맛납니다.

 

 

 

 

메인 메뉴 주꾸미 볶음이 나왔네요...

주꾸미 + 양배추 + 양파 를 불맛나게 볶아 줍니다.

 

기본으로 쫄면이 같이 나오고요, 저는  쫄면을 추가로 시켜서 비벼왔습니다.

쫄면 좋아하시는분 추가를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밥은 비벼먹을 수 있게 큰 사발로 제공이 되고요

옆에 김가루와 참기름이 비치되어 있어 추가 해서 비벼 먹으면 됩니다.

 

 

 

 

오늘도 깨끗이 비웠네요...

 

 

 

오늘은 수내역 낚지볶음 단골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은 도전해보세요...

긴글 보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